[android] 맞고의신 ZERO > 커뮤니티

본문 바로가기

[android] 맞고의신 ZERO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Kerri 작성일24-04-25 23:56 조회3회 댓글0건

본문

명아주와 맞고의신 와송봄비맞고 신났어요.와송아지매 봄비소식에 ​손이 안보이도록 와송을 심었어요.​오른팔목이 시큰시큰 할정도였어요.​어떠한 영양데보다 더 좋은게​바로 비지요.​​​어제 오후부터 내리기 시작한비가​오늘 오전까지 내렸지요.​농부들에게 비오는날은 맞고의신 휴일이지만,​바쁜 이시기에는 오히려​비오는날이 더 바빠요.​와송모종심는 시기라​은행일이고, 기술센터일이고,​각종 기관들 일을 하나도 못봐서​비오는날인 오늘로 다 약속을 잡고서​늦잠잘 겨를도 없어​바삐 움직였지요.​오전엔 읍사무소, 맞고의신 세무소, 은행​볼일을 보고요.​​​오전볼일 끝나고,​와송농장은 비오고 어떤지 궁금해서​잠시들러​봄비맞은 와송들 살폈어요.​비가 조근조근 내려서인지,​뽑힌 와송도 없고,​다행히 날아간 와송도 없네요.​​​봄비 약비를 골고루 맞아서인지​와송모종들 맞고의신 땟깔이 너무 예쁘더라구요.​​​예쁜와송은​사진으로 이쁘게 담아줘야죠.​요번 봄비로인해​자리잡는시간이 단축 되겠죠.​​​​비님이 내뤼줘서 와송도 신이 났지만,​신이난 녀석 또 있어요.​슬슬 올라오기 시작한 명아주요.​​​​몇일전만해도 떡잎이 맞고의신 두개뿐이더니,​몇일사이에 두잎이 더생겼어요.​아직심지 않은 와송심을 구멍사이로​빼꼼히 고개를 내밀고 있는 명아주녀석.​와송이는 방도 아집 들어가지 않았는데,​객식구가 먼저 들어와​자리를 떡하니 차지해버렸어요.ㅠ​​​​풀은 작을때 맞고의신 뽑아줘야지​그렇지 않으면 몇일사이에도​쑥쑥 자라서 뽑기도 힘들어질뿐아니라,​와송모종이 자리잡을틈도 없이​와송모종뿌리가 풀뽑다가 들려서​처음부터 다시 몸살을 앓아야하니,​작을때 바로 뽑아주는게​여러모로 좋아요.​​​​장난기 많은 와송아지매.​늘 긍정적인 맞고의신 와송아지매.​행복지수 높은 와송아지매.​오늘도 명아주뽑아서​미니 명아주 꽃다발 만들었어요.​울잇님들께 바칩니다.​오늘도 고생하셨어요.​명아주 미니 꽃다발 넘 이죠.​생글생글한 명아주와함께​편안한 밤 되세요.​​충청남도 논산시 채운면 용화리 맞고의신 275-1​​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▲ TOP

주소 : 경기도 남양주시 경강로 261번길 99 (삼패동 246-1)
전화번호 : 031-572-4567 모바일 : 010-4176-4454 팩스번호 : 031-572-4040
사업자등록번호 : 655-05-02098 입금정보 : 신한은행 110-530-367258 김성진 (성진 책표지)
상호명 : 성진 책표지 대표 : 김성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김성진(book8717@naver.com)

COPYRIGHT(C) 성진 책표지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