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콜백시스템 고객 관리와 마케팅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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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Bonita 작성일25-04-28 02:12 조회2회 댓글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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​안녕하세요, 콜백시스템 비즈앤파트너스 윤팀장입니다.오늘은 회사에서도 콜센터 전화와 같이 콜센터 구축이 가능한 LGU+상품이 있어 소개드릴려고 합니다.​콜센터 전화를 해보면 아시겠지만, ARS멘트부터 시작하여 전화녹취,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면 전화를 드리겠다는 콜백시스템까지 다양한 상담서비스를 구축하여 이용하고 있습니다.이와 동일하게 콜센터 전화로 이용할 수 있으며, 별도의 초기 구축비용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 통신사에도 있는데요바로 LGU+ &quot클라우드고객센터 &quot라는 상품입니다.​해당 상품의 제일 큰 콜백시스템 장점으로는 체계적인 고객센터와 같은 콜센터 전화 운영을 별도의 구축장비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.또한,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며 별도의 인프라 구축없이 월 사용료를 지불하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.​​​KT, LG, SK 통신3사가 콜센터 전화와 같이 구축 가능한 클라우드 방식의 서비스 상품이 있습니다. 통신3사가 해당 서비스 이용 시 동일한 필수조건이 있는데요, 바로 전화기 2대이상부터 가입가능하다는 점입니다.또한, SK와 KT의 콜백시스템 경우는 콜백 서비스기능까지 포함한 콜센터 전화구축 상품은 월요금이 회선당 10만원이 넘습니다.해서 제일 저렴하게 이용가능한 LGU+ 클라우드고객센터상품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​​LGU+ 클라우드 고객센터의 상품의 요금안내를 하기 전 꼭 알아야하는 용어정리를 안내드리겠습니다.*고객 전화 응대/관리: 고객 대기 시간이 길지 않도록 원활한 상담사 연결 및 편리한 상담업무와 고객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.-전화를 걸고 받는 건 기본, 다른 상담사의 전화를 당겨 콜백시스템 받기 가능-[대기]버튼을 누르면 상담 대기 중인 고객 통화가 연결되며 상담 종료 후에는 이력정리 가능-상담사에게 자동으로 호를 분배하는 라우팅 가능​*IVR: 상담에 필요한 고객정보와 상담유형을 확인하고 이를 상담사에게 제공하는 ARS기능입니다.-ARS안내는 TTS(기계음)이나 성우 목소리로 녹음 가능-상담사 연결이 어려울 때 전화번호를 남기면 확인 후 통화(콜백시스템)-상담사 응대가 어려울 경우를 위한 근무 외 시간 및 휴일 등록​*녹취: 고객과 콜백시스템 상담사의 통화내용을 녹음하고 클라우드에 안전하게 자동보관합니다.-1년간의 통화 녹음 파일을 용량 무제한으로 클라우드에 저장가능-녹취파일은 클라우드에 암호화하여 안전하게 보관-녹취 이력조회 및 관리 가능​*상담Application: 고객 정보, 이전 상담 내용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상담사 전용페이지, 관리자를 위한 통계 페이지를 함께 제공합니다.-고객에게 전화가 오면 고객정보, 이전 상담 내용 확인 가능-상담이력조회, 콜백이력조회, 캠페인(프리뷰) 지원-상담예약, 콜백 등 상담사가 콜백시스템 처리해야 할 리스트 관리 지원​*톡상담: 전화와 톡 상담을 한 화면에서 이용할 수 있어 효울적으로 고객과 상담할 수 있습니다.-1:1 채팅 상담 및 파일 전송기능 제공-전화상담과 톡 상담을 통합하여 관리※톡상담은 유료부가서비스로 가입이 가능하며, 상담App이 포함된 상품으로 가입되어있어야만 사용가능합니다.​​콜센터 전화가 가능한 클라우드고객센터 상품은 어떤 부가서비스로 구성된 상품을 사용하냐에 따라 요금이 달라집니다. ​위 용어 설명에서 안내드렸다싶이 콜백시스템 콜백시스템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IVR기능이 있는 서비스로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.그렇다면 녹취+IVR 월 23,100원(3년약정기준) 상품으로 보실텐데, 해당 상품은 고객사에서 별도의 고객관리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만 해당이 됩니다. (오픈API무료제공)콜백시스템의 경우, 고객이 전화번호를 남기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콜백서비스가 제공되는 별도의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계셔야하는데 별도의 사용하는 고객관리프로그램이 없다면 녹취+IVR+상담App 가 제공되는 서비스로 가입진행을 하셔야 합니다.​​즉, 콜센터 전화와 같이 ARS 및 콜백시스템 녹취를 더불어 콜백 서비스까지 필요하다 하시면 위 금액으로 봐주시면 됩니다.&quot콜백서비스만 이용하고 싶습니다 &quot라고 문의주시는 고객님들도 있으신데, 해당 상품만 제공하는 서비스는 통신3사 존재하지 않습니다.해당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선 위와 같이 콜센터 전화와 같이 전문적인 상담이 가능한 기능들이 기본적으로 구축되어야지만 이용이 가능합니다.​초기의 발생되는 비용없이 소규모 회사에도 콜센터 전화와 같은 전문적인 상담센터 구축이 가능하기 때문에부담없이 편하게 콜백시스템 연락주시면 견적부터 비용안내까지 친절히 설명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​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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